랜섬웨어 및 제로데이 위협으로부터 동급 최강의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

업계 최고의 기술 ESET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사이버 보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ESET 홈페이지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 환경 속에서 단일 방어 계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든 ESET Endpoint Security 제품에는 실행 전, 실행 중, 실행 후 악성코드를 탐지하는 기능이 있으며, 멀웨어 수명주기의 특정 부분 이상에 집중함으로써 가능한 최고 수준의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ESET 홈페이지

강력한 데이터 보안을 통해 랜섬웨어 및 제로데이 위협으로부터 엔드포인트를 보호하며, 다양한 독점 계층 기술을 사용하여 ESET LiveSense로 함께 작동하여 기본 안티바이러스 기능을 훨씬 뛰어 넘는 멀티 레이어 기술을 사용합니다. 오늘날의 멀웨어는 종종 난독화되어 있으며 가능한 한 탐지를 회피하려 합니다. 이를 꿰뚫어 보고 표면 아래 숨겨진 실제 행위를 식별하기 위해 ESET는 제품 내 샌드박싱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의 도움으로 ESET 솔루션은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모방하여 격리된 가상화 환경에서 의심스러운 샘플을 실행해 성능 저하를 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이미지 출처 : ESET 홈페이지

모든 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

  • 선제적 위협 방어  I  제로데이 위협 방어
    적응형 검사, 머신 러닝, 클라우드 샌드박스 및 심층 행동 분석을 사용하는 랜섬웨어 및 전에 없던 위협 유형에 대한 보호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원클릭 데이터 암호화  I  기업 데이터 보호
    Windows 및 macOS의 전체 디스크 암호화 기능 덕분에 데이터 규정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 앞선 멀티레이어 기술  I  보안 컴퓨터, 모바일, 파일 서버
    파일 서버 보안을 비롯한 앞선 멀티레이어 기술을 통해 회사 엔드포인트 및 모바일을 보호하며, 강력한 공격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 몇 분 안에 설정 및 배포  I  사용하기 쉬운 관리 기능
    위협, 사용자 및 격리된 항목에 대한 가시성을 위한 단일 층 중앙관리

ESET 중앙 관리 플랫폼은 클라우드 기반 혹은 온프레미스 구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하드웨어를 구매하거나 유지할 필요가 없어 비용이 절감됩니다. 언제든지 추가 컴퓨터, 노트북, 모바일 장치 및 서버에 대한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고 ESET 라이선스를 원래 시스템에서 완전히 다른 새로운 시스템으로 이관할 수 있어 유연한 라이선싱이 가능합니다.

▲ 이미지 출처 : ESET 홈페이지

ESET은 30년 넘게 맬웨어를 연구하고 기술을 혁신해 온 기업으로 전세계 14,000개가 넘는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기사 출처 : ESET 공식 홈페이지(https://www.eset.com)

최근 많은 중소기업에서 랜섬웨어에 의한 피해로 고생하고 있는 만큼 (주)피플러스는 날로 교묘해저 가는 사이버 침해 등을 방어하기 위해 기업의 상황에 맞는 정보보안 솔루션을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EL : 031-784-8500~1
E-mail : sales@p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