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support

피플러스는 고객사의 시스템을 안정적이고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통합 보안 컨설팅을 제공하며,

체계적인 유지관리 운영이 가능하도록 데이터 보안 Total Service을 진행합니다. 

기술지원 문의

고객지원시간 : Mon-Fri 9:00-18:00
E-mail. support@pplus.co.kr    Tel. 031-784-8502    Fax. 031-784-8503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보유한 전문 컨설턴트가 최상의 컨설팅 방법론으로
보안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정보보호 컨설팅

보안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종합적으로 보안진단을 하고 개선방안과 보안강화 로드맵을 제시

정보보안 기본 체계 수립

조직의 목표와 환경에 맞춰 정보 보호를 위한 정책, 조직 구조, 절차, 기술 등을 체계적으로 수립

시스템 진단 및 모의 해킹

정보 시스템의 보안 취약점을 파악하고 조직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보안 점검 실시

정보 보안 체계 구축

조직의 중요한 정보 자산을 내·외부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설계 및 구축

데이터 보안

데이터 암호화 뿐 아니라 생성부터 폐기까지 모든 위협에 대응

인증심사대응

심사 전 준비, 심사 중 대응, 심사 후 조치까지 특정 인증 획득과 유지를 위한 심사 과정 대응

전담 엔지니어의 신속한 대응으로 보안 제품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사의 업무 연속성 및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01 기술지원

· 보안 제품의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을 위한 전담 엔지니어 배정

02 유지보수

· 앤드포인트 이슈사항을 접수하여 보다 능동적인 기술지원 제공

03 정기점검

· 분기별 정기점검 후 보고서 제공
· 최신 릴리즈 버전 패치 지원
· 원격·방문을 통한 고객 문제 해결

04 서버점검

· 디스크 및 CPU 사용량, OS 동작 여부

축적 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보안 솔루션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한
책임있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시스템의 안전성과 신뢰성 확립

시스템이 예상치 못한 문제나 오류 없이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스템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하여 시스템 자체와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지원합니다.

시스템 효율 극대화

시스템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하고 시스템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며 목표하는 기능을 효과적으루 수행하도록 합니다.

급변하는 기술변화 대응

급변하는 기술 환경 속에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유지보수 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정보를 제공하며, 유연하고 적응력 있는 정책을 실시하여 기술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합니다.

즉각적인 장애 대처

시스템 장애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비상상황을 대비한 유형별 비상 대응 계획을 수립하고 효과적인 대응으로 시스템 가용성을 높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