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독앱, 모바일로 확 달라진 업무 환경을 위한 안내

근무를 하다보면 회사가 아닌 곳에서도 업무를 진행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또는 재택근무에 따른 업무 진행 시 모바일을 이용한 업무가 필요하게 됩니다.

회사가 아닌 곳에서도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솔루션이 모바일 서비스를 지원하는데요. 클라우독(Cloudoc) 역시 “ClouDoc App”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독(Cloudoc) App은 한 번의 화면 터치로 디바이스 등록 신청이 가능하고, 한 눈에 쏙 들어오는 하단 네이게이션 바에는 문서함, 보관함, 알림함, 환성설정 메뉴가 있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별 안성맞춤 부가 기능을 제공해 문서 반출 신청, 외부 DRM 등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외부에서 진행한 업무인 경우, 사내 중요 정보 유출이 생길까 봐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클라우독(Cloudoc)은 회사에서는 사내근무 모드, 집에서는 재택근무 모드로 안심하고 일할 수 있도록 보안 정책을 실시하여 자동 재택근무 모드 진행 시 정보 유출을 통제합니다. 반출 승인된 문서는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드라이브 어디로든 원하는 곳으로 자유롭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편리함과 실용성을 갖춘 ClouDoc App을 좀 더 잘 사용하려면 App이 가지고 있는 기능을 잘 살펴봐야 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영상은 “ClouDoc 트러블 슈팅” 시리즈의 모바일 환경의 신규버전 클라우독에 대한 내용입니다. 모바일 클라우드 접속 방법으로 로그인 알림, 열람, 지원하는 뷰어 링크 열람 방식에 대한 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상을 확인하시고 도입을 생각하신다면 “피플러스”로 도입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보안 컨설팅 전문기업 피플러스는 기업에 가장 최적화 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감 있게 도입을 마무리하여 고객사의 자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EL : 031-784-8500~1
E-mail : sales@p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