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저장 금지, 화면 캡처 및 인쇄 금지, 랜섬웨어 4단계 대응 보안 기능 탑재
최근 (주)피플러스에서는 정보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기업에 필요한 정보보안 솔루션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 했습니다. 정보보안 담당자들의 74.3%가 기업 내 정보 유출의 심각성을 느끼고 있으며, 정보 보안을 위한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 및 보안 정책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전체 응답자 중 기업의 정보 보안 관련 사고를 경험한 비율은 65.4%에 달하며, 이 중 랜섬웨어 감염에 대한 피해 비율은 41%, 악성코드 감염 31.4%, 해킹 공격이 30.1%로 나타나 기업의 정보보안에 대한 대비가 여실히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이버 위협에 대한 보안 솔루션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지만 아직도 기업 내 인식의 부재와 예산이 발목을 잡고 있는데요.
(주)피플러스는 문서관리, 협업, 보안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해 각 시스템을 개별적으로 도입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에서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클라우독’ 솔루션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ClouDoc)’은 EDMS, DRM, DLP를 하나로 해결 가능한 원에이전트 통합 솔루션입니다. 유출의 위협에 노출된 도면 설계 자료, 프로그램 소스코드와 같은 핵심 기술문서를 암호화하여 중앙문서함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허용되지 않은 입출력을 완벽히 통제하여 빈틈없는 기업 자산화를 실현시킵니다.
또한, 외부 DRM, 문서 보안 등급, 망분리 등 다양한 기능이 준비되어 있어 기업 상황에 맞게 도입한다면 최상의 업무 효율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Windows) 탐색기 기반의 중앙문서함을 통해 문서를 공유·협업 할 수 있고, PC 저장 금지, 화면 캡처 및 인쇄 금지 등 보안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신속한 대응 경로를 제안합니다. 랜섬웨어 4단계 대응으로 WhiteList 차단, IO 패턴 차단, 자동 버전관리, 백업까지 차단 및 복구 절차로 안전하게 사내 데이터를 보호하고 신속하게 업무로 복귀가 가능합니다.
원에이전트 통합솔루션 ‘클라우독’을 통해 사이버 위협과 내부정보유출을 차단하고 회사의 데이터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참조 : 보안뉴스(https://www.boannews.com/media/view.asp?idx=128725&kind=)
자료 출처 : 엠클라우독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coreajazz/223158535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