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보안엑스포 &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최신 보안 기술과 AI, 보안산업의 접목!
제23회 세계 보안 엑스포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2024.03.20.(수)~ 03.22.(금)까지 진행되는데요. 사이버 보안과 물리적 보안을 중심으로 전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최신 보안 기술과 보안 업계가 어떤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는지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인공지능(AI)이 IT 전 분야에 스며들면서 보안 업계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솔루션 고도화한 제품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사이버보안 분야에서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기업의 우수한 첨단보안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한 만큼 성장 잠재력이 높은 기업들이 꾸준하게 발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와이즈허브시스템즈와 엠클라우독, 시큐레터 등이 부스를 마련하였으며, 엠클라우독의 유상열 대표이사가 “인공지능 지식관리, 문서중앙화로부터 지식 중앙화까지”라는 주제로 콘퍼런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컨퍼런스에서 엠클라우독은 제품 관련 궁금증을 바로 해결하기 위해 기술지원 포털 support.mcloudoc.com을 오픈하여 별도의 연락 없이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생성형 인공지능 솔루션 aichatter을 통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개발하여 현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번 엑스포는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여 성황리에 진행중인데요. 각 부수별로 세미나나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