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러스, 창립 12주년 맞아 신명아이마루에 어린이 생필품 전달
주식회사 피플러스는 창립 12주년을 맞이하여 사회공헌 프로젝트 ‘함께드림’을 25일 진행했다.
‘함께드림’은 화성시 소재 보육기관에 거주하는 신생아부터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물품과 그 이유는 무엇인지 등 홈페이지 ‘함께드림’ 이벤트 페이지에 8월 6일까지 작성하면 참여한 분들의 성함과 함께 물품을 기부하는 행사다.
(주)피플러스는 창립 12주년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참여한 분들이 선정한 물품과 후원하고자 하는 마음과 함께 아이들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 등을 구매하여 화성시 기안동 소재 보육기관 ‘신명아이마루’에 전달했다.
(주)피플러스 문광식 대표는 “피플러스에서 준비한 기부 물품이 가족관계가 단절돼 보호와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하여 생활용품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피플러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주)피플러스는 정보보안, 네트워크 보안, 취약점에 대한 통합 점검 및 진단 관리, 통합 보안 관제 솔루션 등 기업 운영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보안 통합관리 전문기업으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고, 내부 혹은 외부 사용자로부터 유출될 수 있는 기업의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IT정보보안 구축 사업에 더욱 매진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기사 보기 : 화성일보(http://www.hs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48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