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접속관리, DLP 솔루션으로 시작!

회사에서 불법 사이트나 유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임직원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사이트 접속 관리 솔루션 그라디우스 DLP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라디우스 DLP는 기업의 중요 정보 및 기밀 데이터가 내부 및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는 DLP(Data Loss Prevention) 솔루션이지만 비업무, 유해 사이트 접속 관리를 통해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정책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와이즈허브시스템즈(www.whub.co.kr) 홈페이지

정보 유출 방지

직원들이 업무 시간에 비업무 사이트를 이용하면 회사의 중요 정보가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특히, 개인 정보, 고객 정보, 기술 정보 등은 악용될 경우 회사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유해사이트는 악성코드 감염, 피싱 공격, 개인정보 유출 등의 위험성이 높습니다. 직원들이 이러한 사이트를 방문하면 회사 시스템이 손상되거나 중요 정보가 유출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 향상

직원들이 업무 시간에 비업무 사이트를 이용하면 업무 집중도가 떨어지고 업무 효율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비업무 사이트 및 유해 사이트를 차단함으로써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회사 네트워크 보호

비업무 사이트 및 유해 사이트는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이는 회사 네트워크의 속도를 저하시키고 시스템 과부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법적 문제 방지

직원들이 업무 시간에 불법적인 사이트를 방문하면 회사가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불법적인 사이트를 차단함으로써 회사가 법적 문제에 휘말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회사 이미지 보호

직원들이 업무 시간에 비업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회사 이미지를 실추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의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비업무 사이트 및 유해사이트를 차단합니다.

사이트 접속 관리 솔루션, GRADIUS DLP

그라디우스 DLP 솔루션은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기업 정보 보안을 강화하는 솔루션입니다. 그 중 직원들이 업무 시간에 비업무 사이트나 유해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차단하는 기능을 통해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의 URL, 제목, 내용 등의 키워드나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유해 사이트를 차단하는 정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와이즈허브시스템즈(www.whub.co.kr) 홈페이지

또한, 정책에 의한 특정 기간에만 비업무 사이트를 차단하거나 특정 직원 그룹에 대해 비업무 사이트를 차단 해제 할 수 있으며, 특정 유형의 유해 사이트만을 차단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디우스 DLP는 기업의 정보보호, 업무 효율 향상, 네트워크 보안 등 비업무 사이트 및 유해 사이트를 차단하여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기업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업무 사이트와 유해 사이트 차단 정책을 통해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그라디우스 dlp 솔루션을 가장 잘 아는 (주)피플러스와 함께 기업의 정보보안을 강화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EL : 031-784-8500~1
E-mail : sales@p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