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 AA등급 획득, 기술력 인정받아
인공지능 문서중앙화 솔루션 전문 기업 엠클라우독(대표 유상열)이 ‘이노비즈(Inno-Biz)’ AA등급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비즈(Inno-Biz) 인증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이다. 기술혁신 시스템 평가 및 기술 보증기금의 실사 평가를 통해 기술 우위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엠클라우독은 전 평가 범위에서 1000점 만점의 800점 이상으로 우수한 성적을 받고 관련 분야의 상의 5%에 해당하는 AA등급을 획득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엠클라우독의 대표 솔루션 ‘ClouDoc(클라우독)’은 EDMS, DLP, DRM 등의 문서관리와 협업, 보안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엠클라우독은 21년 문서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지난해 업계 최초 인공지능 지식관리 솔루션을 출시하는 등 매년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며 IT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엠클라우독의 유상열 대표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았기에 기술 혁신 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기능 개발을 통해 업계 내 기술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출처 : 보안뉴스(https://www.boannews.com/media/view.asp?idx=117880&kind=3&search=title&find=%B9%AE%BC%AD%C1%DF%BE%D3%C8%AD)
—
보안과 편의 기능이 강화된 인공지능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ClouDoc)’은 협업 기능을 겸비한 DRM, DLP, EDMS 통합솔루션으로 강력한 보안 기능을 탑재하고 기존 문서 보안체계의 한계를 극복하여 인프라 상에서 문서 유실 및 보안 사고 등으로부터 위협요소를 감소시키고 서버 보안 뿐만 아니라 통신 보안 기술까지 적용되어 기업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문서중앙화 ‘클라우독(ClouDoc)’ 의 장점
특히, 클라우드독의 특징으로 인공지능을 적용한 aidoc는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이 높아지도록 개발되어 원하는 설정으로 필요한 문서를 빠르게 찾는 스마트 한 문서 검색으로 업무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우리 회사에 맞게 도입하고, 잠들어 있는 사내 자산을 활용해 보세요.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이 필요하시다면 피플러스와 상의하세요. 정보보안 전문가가 기업의 상황에 맞게 설계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