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GATE 2300M, AXGATE 13000 제품 방화벽장치군에 새롭게 등록

지난 11월 28일 AXGATE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AXGATE IPS 전용장비 AXGATE 2300M, AXGATE 13000 제품이 방화벽장치군에 새롭게 등록되었습니다.

AXGATE IPS 전용장비는 지능화되고 있는 외부 공격에 강력하게 대응하는 고성능 침입 방지 전용 시스템(IPS) 장비 인데요. 다양한 네트워크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악성 트래픽을 차단하여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AXGATE IPS는 60Gbps의 처리량을 제공하여 대규모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데요. 대규모 네트워크 환경을 운영하는 기업에서는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공공기관에서는 중요 정보 시스템을 보호하고 금융기관에서는 금융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보안 기능인 시그니처 기반 IPS는 알려진 악성 트래픽 패턴을 기반으로 트래픽을 검사하여 악성 트래픽을 차단하고, 샌드박스 기반의 IPS는 악성 트래픽을 샌드박스에서 실행하여 악성 행위를 확인 후 차단합니다. 특히, 제로데이 공격 기능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악성 트래픽도 차단 가능합니다.

AXGATE IPS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는 만큼 고성능과 정교한 보안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정교한 위협 분석 및 빠른 공격 대응이 가능하고 통합 보안 관리 시스템(UTM)을 통해 다양한 보안 장비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자료 및 이미지 출처 : 엑스게이트 공식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axgate123) 사이트

지금 방화벽 구축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AXGATE 제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EL : 031-784-8500~1
E-mail : sales@p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