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보안엑스포 개막, AI로 더 안전한 보안솔루션 총망라(전자신문, 2024.03.20.)

AI의 발달에 따른 지능형 보안 관련 다양한 솔루션들이 기술력을 과시했다. AI CCTV, 생성형 AI 융합 보안솔루션 등 보다 고도화되는 사이버 범죄자들의 침투경로를 막아낼 수 있는 방법들이 공유됐다. 스마트폰 해킹과 다크웹, 패스워드리스, 양자암호 등 주요 보안위협과 대응책을 실제로 체험해 보는 ‘사이버 보안위협 체험존’은 개막 첫날부터 관심을 끌었다.

자세히 보기 ▶

■ MS, ‘알파고’ 만든 구글 딥마인드 공동창업자 영입…AI 사업 맡긴다(블로터, 2024.03.20.)

마이크로소프트(MS)가 인공지능(AI) 기업 딥마인드의 공동창업자인 무스타파 술레이만을 영입한다. MS가 경쟁사인 구글의 AI 사업부인 딥마인드 공동창업자를 영입해 자체 AI 기술 역량을 보다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히 보기 ▶

■ 구글 크롬에 ‘악성 URL’ 실시간 확인 기능 추가된다(디지털투데이, 2024.03.20.)

세이프 브라우징은 2005년부터 제공되고 있는 보안 기능으로, 사용자가 연결하려는 URL이 장치에 저장된 안전하지 않은 URL 목록과 비교해 일치할 경우 경고가 표시된다. 이 목록은 30~60분마다 확인 및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저장된 목록이 업데이트되는 틈새를 노려 악성 URL이 공격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자세히 보기 ▶

■ 제23회 세계보안엑스포 eGISEC&SECON 2024…최신 보안 기술 선 봬!(피플러스, 2024.03.22.)

제23회 세계 보안 엑스포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2024.03.20.(수)~ 03.22.(금)까지 사이버 보안과 물리적 보안을 중심으로 전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최신 보안 기술과 보안 업계가 어떤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는지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인공지능(AI)이 IT 전 분야에 스며들면서 보안 업계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솔루션 고도화한 제품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코로나 펜데믹 이후 꾸준히 성정하고 보안시장에서 생성형 AI는 보안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AI를 통한 더 안전한 세상이 올것인지 아니면 더 최악의 상황이 될 것인지 좀 더 두고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EL : 031-784-8500~1
E-mail : sales@p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