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로그인하실 수 없는 경우 피플러스 홈페이지 상단 MY PAGE를 이용하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를 진행할 경우 이메일로 새로운 비밀번호가 전송되니 해당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MY PAGE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명(아이디)를 잊어버려 로그인하실 수 없는 경우 피플러스 홈페이지 상단 MY PAGE에서 가입하신 이메일을 이용해 아이디를 전송 받으실?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버튼 아래 Forgot username? Click here 로 페이지를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먼저 master@pplus.co.kr 메일이 수신거부 되어있는지 또는 스팸으로 분류되어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팸, 수신거부 등록이 되어있지 않았다면 master@pplus.co.kr 메일 또는 홈페이지 상담/문의하기를 통해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문의 내용이 master@pplus.co.kr로 메일 발송 처리됩니다.
회신이 오지 않는 경우 문의 메일이 들어오지 않았거나 회신 메일이 스팸 또는 차단되어있는 경우입니다.
상담/문의하기 양식 작성시 기입하신 메일에서 master@pplus.co.kr이 스팸 또는 차단되어있는지 확인하신 후, 그렇지 않은 경우 031-340-290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매년 업데이트되는 정기교육은 교육일 한달 전부터 모집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Surface Modeling 과정의 경우 좀 더 빠르게 모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확인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먼저 master@pplus.co.kr 메일이 수신거부 되어있는지 또는 스팸으로 분류되어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팸, 수신거부 등록이 되어있지 않았다면 master@pplus.co.kr 메일 또는 홈페이지 상담/문의하기를 통해 해결해 드립니다.

2016년 정기교육은 기본과정만 표시되어있습니다. 고급과정은 개설될 경우 신청 의사가 있다는 문의가 몇건 이상 생길 경우 일정을 조율하여 개설됩니다. 개설 공지는 홈페이지 [피플러스 소식]에서 로그인 후 이용하시거나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 홈페이지 회원님들의 경우 회원정보를 이용해 홈페이지 변경과 함께 계정이 만들어졌으나 비밀번호는 새로 발급 받으셔야합니다. 가입 시 기입하셨던 이메일로 비밀번호 안내가 발송되었는데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 상담/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새로 가입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Creo의 경우 오프라인 교육과 온라인 교육 두 가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도 있고 피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 creoclub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의 경우 전화문의를 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상담/문의하기와 이메일 문의를 이용하시는 경우 조금 지연될 수 있지만 ‘빠른 답변 요청합니다’ 등의 문구를 적어 주시면 더욱 빠른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플러스 상담/문의하기>간편문의를 이용하시면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는 것 만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남겨주신 연락처를 통해 영업 담당자의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능문의, 견적문의 등 모두 가능합니다.

솔루션의 기술지원은 유지보수 계약을 맺은 파트너사와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유지보수 계약을 맺고 있지 않다면 솔루션 개발사나 총판사에 문의하여 지원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솔루션 이용 장애, 설치 오류, 솔루션 업데이트 등 다양한 지원이 있습니다. 자료를 배포하는 것 부터 원격지원, 필요에 따라 방문지원까지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지원사항은 솔루션 개발사나 총판사와 협의하여 진행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플러스의 뉴스레터는 솔루션 별 정보와 최신 업계 동향, 피플러스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뉴스레터 구독하기에서 뉴스레터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내용 중 하단을 보시면 [수신거부]버튼이 있습니다.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발송 메일은 발신용 메일이니, 해당 메일로 회신이나 문의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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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상담/문의하기를 이용하시는 경우 메일 또는 전화로 회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문의하기 양식에 맞춰 정확한 정보와 구체적인 문의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재확인 절차 없이 빠른 시간 내에 회신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플러스는 고객지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플러스는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IT 파트너입니다.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술과 정보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대표번호 : 031-340-2900
대표메일 : master@pplus.co.kr

피플러스의 상시 전화 문의 시간은 9:00~18:00 입니다.
전화 문의 시간이 지난 경우 상담/문의하기 또는 메일로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하는데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