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 안내

피플러스에서는 고객사의 시스템을 안정적이고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담 엔지니어의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사의 업무 연속성 및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피플러스에서는 고객사의 시스템을 안정적이고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담 엔지니어의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사의 업무 연속성 및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유지보수 필요성

  • 전담 엔지니어의 지속적인 기술 지원과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향상 교육을 통해 소프트웨어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활용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 최신 릴리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설치 파일 제공과 라이선스 발급 권한이 주어집니다. 또한 공급사 및 피플러스 기술 지원 서비스 이용 권한이 주어집니다.

  • 최신 릴리즈 업데이트를 통해 소프트웨어의 버그 또는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능/향상된 기능 및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품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분기 별 정기 점검을 통해 전담 엔지니어의 체계적인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긴급 장애가 발생할 경우 솔루션을 제공하여, 신속한 해결 및 업무의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 설치 지원, 기술 지원, 교육 지원 등의 다양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정책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는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활용 및 유지하기 위한 최신 릴리즈 및 기술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비용은 개발사 정책에 의해 결정되며, 제공 서비스와 함께 최신 릴리즈 개발 및 업그레이드 관련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비용은 제품 최초 구입 시 구입 비용에 포함되어 있으며, 계약 기간은 1년 단위 갱신을 원칙으로 합니다.

※ 매년 유지보수를 갱신하지 않을 경우, 이전 기간에 대한 유지보수 비용이 소급 적용됩니다.

Services

고객사가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보다 능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교육 지원 서비스

구축하신 솔루션에 대한 관리자 교육, 사용자 교육, 제품 업그레이드 교육 등을 제공합니다.

2. 기술 지원 서비스

고객의 안정적인 솔루션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유지보수 서비스 및 긴급 장애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안정적인 솔루션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유지보수 서비스 및 긴급 장애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애·기술지원

  • 전담 엔지니어 배정

  • 해결책에 대한 교육 자료 제공(문서/동영상)

  • 기술지원 원격 연결 사이트 (https://988.co.kr/pplus)

설치 지원

  • 방문/원격 지원

  • 서버 이관 및 라이선스 재발급·변경 업무 지원

  • 설치 메뉴얼 제공

  • 최신 릴리즈 업그레이드 지원

3. 정기 점검 서비스

고객사 내 안정적인 솔루션 운영을 지원하기 위하여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신속한 기술지원 및 분기 별 정기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